첫화면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스포츠&닥터 판매용 데크부분튜닝1_2과정 스노우보드리폼 제작과정 수상스키/웨이크보드 보드 스킨(디자인) 스노우보드리폼 갤러리 자유게시판 데크의뢰/작업 게시판

 
작성일 : 15-07-06 14:01
튜닝 안내문 및 안전한 택배포장 방법
 글쓴이 : spd99
조회 : 14,455  

안녕하세요!

 

저희 스포츠&닥터는 수년동안 수많은 스포츠 전문가들과 함께, 수없이 많은 시행착오 끝에 기술력과 단점들을 개선하고,보안하여 보다 완벽하게 튜닝보드를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1. 7~8회이상을 코팅처리하여 튜닝한 보드중 일부분들이 보드 상판에 스키나 스노우보드가 심하게 지나갈 경우 스크레치로 인하여 그래픽이 손상되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신상품도 그래픽 손상이 되는 것은 마찬가지 이지만, 이런 문제점도 보안하기 위하여 아주 엷게 코팅을 10회 이상 처리하여 신상품보다 더 스크레치에 강한 튜닝보드라 할 수 있습니다.


2.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그 어떤 탑시트지도 온도변화/습도변화/시간이 경과됨에 따라 탑시트지의 접착력이 산화되거나, 축소등을 일으키는 심각한 문제들이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스포츠&닥터는 수년동안 수없이 많은 시행착오등을 겪으면서 비로서 2015. 06월에 위의 문제점을 극복하게 되었습니다.  

 

3. 스포츠&닥터에서는 수많은 테스트와 시행착오 끝에 2014.04. 특허출원을 하였고, 2015.11월에 또 하나의 특허를 출원하게 되었으며, 이제는 국제 특허출원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저희들만의 튜닝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2016. 06. 28 국내 최초 LED매립 튜닝보드를 선보이게 되어, 이제는 보다 환상적으로 라이딩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4. 위의 2014. 04월에 특허출원한 저희 핵심재료인 엘콘 및 튜닝공법이 2년7개월만인 2016.10.30 특허청에서 수차례의 특허기술심사를 통과하여 특허등록을 마쳤으며, 또한 핵심재료인 엘콘에 대하여 국립대인 한밭대학교에서 철저한 성능검증을 거친 스포츠&닥터만의 특허기술재료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5. 데크의 베이스(바닥)부분은 2mm정도의 두께로 구성되어 있어, 그러한 곳에 스크레치가 있다하여 평탄작업을 하게되면 1mm정도는 마모가 되며, 남은 1mm로 데크의 수명을 다할때 까지 사용해야 하는 아주 중요한 곳입니다. 이에 저희들은 함부로 베이스 부분은 평탄작업을 하지 않고, 얇은 사포로 샌딩하거나 엣지수리 및 왁싱등만 하며,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베이스 부분을 교체하거나 교환할수 있는 기술력을 가진곳이 없기에...보더들은  잔 스크레치 정도는 왁싱으로 덮여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택배포장  손 쉽고, 안전하게 포장하는 방법

 


더이상 택배 포장을 어려워 하지 마시고,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보세요.

 

 



3-1.jpg

 

1. 다이소,천냥마트,철물점등에  파는 에어캡(공기층비닐)을 구입하셔서 위의 사진과 같이 데크를 놓고, 둘둘 말듯이 데크를 감아 주세요.

 

 

 

 

 

 

 

3-2.jpg

2. 사진과 같이 데크 사이드 부분이 한겹 더 감아지게 하고, 상단부분과 하단부분은 데크따라 접어서 박스테입으로 고정합니다.

 

 

 

 

3-3.jpg


3. 이번엔 데크를 반대로 돌려놓고,  위의 1번과 같이 데크 밑에 에어캡을 놓고 감아 주세요.

 

 

 

 

 

 

3-4.jpg


4. 위의 사진과 같이 에어캡을 박스 테입으로 고정해 주세요.  여기까지도 쉽죠~^^


 

 

 

 

 

3-5.jpg

 

5. 이젠 택배중  안전하기 위해..  위의 사진속처럼 초코파이 박스등 총 4개를 오려 둡니다.

 

 




 

 

3-6.jpg

 

6. 위와같이 싸이드컷이 넓은 노즈와 테일쪽에 종이박스를 끼워놓고, 박스테입으로 아래와 같이 테이핑합니다.

 

 

 

 

 

 

3-7.jpg

 


7. 이렇게 박스태입으로 고정 해주세요.


 



 

 


3-8.jpg

8. 한번더 안전을 위해..데크 사이드를 따라 박스테입으로 모서리를 데이핑 해줍니다.

 


 

 

 

 

 

3-9.jpg


9. 마지막으로 사진과 같이 택배용지를 붙여서 바로 발송하시면 안전한 택배가 된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택배를 보내는 방법이 가장 간단하면서도 안전하고, 누구나 쉽게 택배포장을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이렇게까지 해도 불안하신분이 있다면, 위의 포장된 데크를 보드가방에 넣고 발송하시면 됩니다.

 



참고: 보드는 부피가 크기때문에 분실위험이 99.9% 없지만, 만약을 위해 가급적이면 경동택배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안전할것 같네요.

다른 택배회사는 분실시 최고 50만원밖에 보상이 안되는 반면, 경동택배 자체적으로 소화물적화보험에 가입되어, 분실시 300만원까지 보상이 된다고 합니다. 택배송장에 필히 물품가액을 기입하시고, 택배 불안에서 해소되시길 바랍니다.(경동택배 홈페이지내 10대경쟁력 참고)

 




 
   
 


  상호: 스포츠&닥터 ㅣ 대표: 최길완ㅣ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장안로 62, 1F(흑석동) ㅣ 사업자등록번호: 231-69-00033
대표전화 : 042)822-4337 ㅣ 관리자 이메일 : cgw5000@hanmail.net
Copyright@스포츠&닥터 All rights Reserved.